애견동반이 가능한 홍천카누투어 찾다가 캐나디언카누투어로 아침 물안개 투어로 다녀왔는데 카누 타는 내내 진짜 산신령이 된 것 같은 몽환적이고 신비로운 기분이었어용ㅎㅎ 진짜 너무 행복하고 예뻤습니다 요즘 날씨가 그냥 여름이여가지고 안개 없으면 어쩌나 했는데 쏘 럭키 그리고 사장님께서 우리 갱얼쥐 사진을 정말 화보처럼 너무 잘 찍어주십니다 덕분에 애기들 인생샷 제대로 건졌어요! 감사합니다ㅎㅎ
또 너무 좋았던게 카누 타고 사람 없는 한적한 섬에 들어가서 오프리쉬로 자유롭게 풀어줄 수 있었는데, 애기들이 행복하게 뛰어노는 모습 보고 제가 더 힐링했어요ㅎㅎ너무 만족스러워서 이번 가을에 무조건 꼭 다시 갈 예정입니다. 완전 강추합니다~!